소셜그래프

추천
+ HOME > 추천

최신 올윈티비 다운

마을에는
10.16 10:05 1

지난7월 4일(이하 한국 시간) 샌안토니오와 계약을 발표했다. 일주일 뒤 NBA 역대 최신 최고 올윈티비 파워포워드 팀 던컨이 다운 은퇴를 선언했다. 19년 프로 생활 최신 올윈티비 다운 종지부를 찍었다.
다운 컵스는레스터와 래키에게는 데이빗 로스, 카일 헨드릭스에게는 윌튼 콘트레라스, 올윈티비 제이크 아리에타에게는 최신 미겔 몬테로를 최신 올윈티비 다운 전담포수로 붙여주고 있다.
시즌초반부터 강력한 선발진과 지뢰밭 타선을 최신 올윈티비 다운 최신 앞세워 승승장구했다. 개막 다운 후 한 달이 채 지나기 전에 1위를 달리기 올윈티비 시작했다.
NBA 최신 역대 올윈티비 최연소 MVP 데릭 로즈(시카고 불스 → 뉴욕 닉스)가 올 여름 최신 올윈티비 다운 가장 뜨거운 이적 2위를 다운 차지했다.

시리즈의영웅은 샌프란시스코 코너 길라스피(.400 3루타 3타점)가 아닌 컵스 올윈티비 하비에르 바에스(.375 최신 올윈티비 다운 1홈런 2타점)였다.

그러나마지막 한 달 최신 올윈티비 다운 동안 8세이브/9블론으로 크게 흔들렸던 올윈티비 샌프란시스코 불펜에 반전은 없었다.

올윈티비
올윈티비
여자부의경우, 알렉사 그레이(캐나다)를 영입한 GS칼텍스가 시선을 끈다. 그레이는 컵대회 조별리그 최신 올윈티비 다운 득점 1위(74득점)에 올랐다.
8회말2사 후에 결승 득점을 최신 올윈티비 다운 만들어냈다(톨스 몸맞는공, 이디어 대타 안타, 어틀리 적시타).
강아정이변연하의 빈자리를 최신 올윈티비 다운 메워야 하는 중책을 맡았다.

연관 태그

댓글목록

카레

함께 공유해서 좋았습니다

기파용

너무 고맙습니다ㅡ0ㅡ

전기성

함께 공유해서 좋았습니다^~^

환이님이시다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까칠녀자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가야드롱

꼭 찾으려 했던 올윈티비 정보 여기 있었네요ㅡ0ㅡ

l가가멜l

꼭 찾으려 했던 올윈티비 정보 잘보고 갑니다^~^

애플빛세라

감사합니다o~o

이은정

꼭 찾으려 했던 올윈티비 정보 여기 있었네요^~^

가니쿠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